무료 PDF편집 프로그램 ezPDF Editor3.0 pdf병합, 편집, pdf한글파일로!


ezPDF Editor 3.0 소개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면 주로 많이 사용하는 파일들이 있죠 그중에 하나가 바로 PDF 파일입니다.

물론 이것을 그냥 뷰어로나 아니면 Adobe 프로그램으로 해서 해당파일을 그냥 읽고 보기 이정도에서 끝날수도 있습니다.

 

최근 Acrobat에서만 가능하던 고급 유료 기능들을 무료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면서 PDF에서도 읽기 기능에서 병합, 분리, 합치기, 편집(수정) 등의 업무가 가능해졌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ezPDF Editor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 합니다.

우리는 개인용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http://www.ezpdf.co.kr/main/downPage/downPage.jsp

 

 

 

 

 

 ezPDF Editor 3.0 사용자 매뉴얼

 

ezPDF Editer 3.0이 사용자를 위한 매뉴얼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여 편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

보통 프로그램의 기능을 전부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도 있기 마련인데

ezPDF Editor 3.0은 사용자 매뉴얼을 함께 제공되어 모든 기능을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ezPDF Editor 3.0 Q&A

ezPDF는 단순한 PDF기능만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작사 유니닥스 홈페이지 및 전용 블로 그를 통하여 Q&A를 별도 제공 합니다.

 

 

 

 

보통 다른 PDF뷰어 프로그램은 단순 뷰어 역할만 라능하지만 무료 혹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Acrobat과 같은

소프트웨어는 ezPDF Editor 3.0을 추천 합니다.

상세한 매뉴얼과 Q&A로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기
Notify of
gues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